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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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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센터의 협력 및 후원기업인 이스트소프트에서 인공지는 안경쇼핑 애플리케이션 '라운즈' 출시하여 안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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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스트소프트, AI 안경 가상피팅 앱 '라운즈' 출시

라운즈.jpg

[이미지출처 : 라운즈 홈페이지(www.rounz.com)]

 

이스트소프트의 자회 '딥아이'는 인공지능(AI) 안경 쇼핑 애플리케이션 '라운즈'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AI 기반 가상피팅 기술이 적용돼 백화점이나 면세점, 안경원에 방문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에서 안경과 선글라스를 실제 착용하는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 내 70여 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 수천 개가 입점해있어 스마트폰 카메라로 자신의 얼굴을 촬영하기만 하면 최신 안경과 선글라스의 가상 피팅 경험이 가능하다.
 

딥아이 김세민 공동대표는 "라운즈는 자사 SW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경 착용의 방식을 혁신적으로 해결했다"고 말했다.

아이는 라운즈앱 출시에 앞서 온라인 쇼핑몰(rounz.com)을 개설하고 서울 강남에 오프라인 매장 라운즈 쇼룸을 열었다.

 

라운즈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http://m.mk.co.kr/news/headline/2018/384091

 

최초입력 2018.06.18 17:04:49 srchae@yna.co.kr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